CAFE

26 연화3반(3세)

❤️연화3반❤️ 엄마, 아빠 유치원 오시는 날🥰

작성자26 연화3반 교사 이민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120 목록 댓글 0





귀한 시간 내어 참관수업에 참석해주신
연화3반 어머님, 아버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동이들이 성장하는 모습 지켜봐주시고,
격려 많이 해주세요 !!! ❤️



아직 소감문을 작성 안 하신 어머님께서는
아래 링크 통해서 작성부탁드릴게요 😊


https://assets.padletcdn.com/padlets/2gjk1pcoz2dkuejo/qr_code.png?source=imag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