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연화3반(3세)

❤️연화3반❤️ 월드컵을 응원해요🙌🏻⚽️&발레🩰

작성자26 연화3반 교사 이민지|작성시간26.06.12|조회수84 목록 댓글 1



✅ 다음 주 수요일 유아교육진흥원 견학이 예정되어 있어요~! 다음 주는 화요일 대신 수요일에 초록티, 법복바지 입혀주세요 🤍





안녕하세요 연화3반입니다 😊

오늘은 2026 북중미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가 처음 열리는 날 !!!

동이들과 월드컵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고,
함께 월드컵 경기를 보며
응원도 해보았어요~

축구나 야구 경기를 할땐 치어리더도 있어야 한다며ㅋㅋㅋㅋ 춤추는 동이들을 위해 응원가를 틀어주었더니
더 신나게 춤을 추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









발레 시간에는 공이 떨어지지 않도록 집중하며
몸의 균형을 잡고,
다리 근육을 사용해 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러한 활동은 안장다리 예방 및 바른 다리 모양을 만드는 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해요~!

가정에서도 작은 공이나 두루마리 휴지를 무릎 사이에 끼우고 두 발을 모아 뛰어보는 놀이를 함께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주말 잘 보내고 월요일에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