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연화3반(3세)

❤️연화3반❤️ 주말지낸이야기&종이접기&영양교육-완두콩 쏙 크레페

작성자26 연화3반 교사 이민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78 목록 댓글 2





✅ 수요일에 유아교육진흥원 견학이 예정되어 있어요~! 화요일 대신 수요일에 초록티, 법복바지 입혀주세요 🤍







즐거운 월요일~!🙌🏻
가족들과 신나는 주말을 보내고 온 동이들과 주말동안 있었던 일을 글과 그림으로 나타내보았어요^^




종이접기 시간엔 수박을 접고, 수박씨와 ‘수박’하면 떠오르는 것들을 그려 꾸며보았답니다🍉





사라티처, 영양사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양교육🫛

식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해야하는 것들을 영어 표현으로 알아보고, 완두콩을 까서 크레페를 만들어 먹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