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은 유아교육진흥원 견학이 있습니다!
복장: 초록티, 법복바지
도보 유아는 9시 반까지 등원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연화3반입니다 😊
오늘은 남구보건소 선생님께서 구강교육을 해주셨어요~
치아가 하는 일, 충치를 생기게 하는 것들, 올바르게 양치하는 법, 불소가 필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
동이들에게 불소도포를 해주셨답니다 👍🏻
불소도포를 한 후 점심시간엔
양치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해서
오늘 점심 식사 후엔 양치를 하지 않았어요 !!
저녁 식사 후 양치 지도 부탁드립니다 😊
인성교육 시간도 가졌어요~
인성 길을 만드는 놀이를 통해 다양한 감정을 표정과 몸짓으로 표현해보았답니다 ^^
오늘했던 활동자료를 가정으로 가져갔으니,
가정에서도 함께 해주세요 🤍
메타수학 시간엔 합쳐서 5가 되는 짝꿍 수를 알아보았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