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연화3반(3세)

❤️연화3반❤️유아교육진흥원1탄🩵-예술마을&초록도깨비 공연

작성자26 연화3반 교사 이민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84 목록 댓글 0


✅ 이번 주는 목요일대신 금요일에 활동복 입혀주세요💚




안녕하세요 연화3반입니다😊
동이들이 기다리던 유아교육진흥원 견학을 다녀왔어요~

연화3반 동이들이 제일 먼저 도착한 곳은 예술마을 !

진흥원 선생님의 설명을 들은 후
<검피 아저씨의 뱃놀이> 동화 속 등장인물이 되어보기도 하고,
도자기에 그림 그리기,
물고기 꾸며 화면에 나타내기,
클레이로 명화 꾸미기,
티비 속에서 동화 내용 구성하기,
패션쇼,
뉴스 놀이를 해보았어요 ㅎㅎ




예술마을에서의 놀이 후엔 공연관람을 했답니다 💚

초록색만 먹는 초록 도깨비가 나오는 내용이라 ㅋㅋㅋ
초록티를 입은 동이들.. 잔뜩 긴장하고 공연을 관람했어요ㅠㅜ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