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을 본 후엔 영양사 선생니께서 맛있게 만들어주신
점심 도시락을 먹고,
바깥마을에 도착~~!
놀이터의 모래 놀이장에서 아주 큰 사슴벌레를 발견하기도 하고,
자전거 , 트램폴린 등을 타며 신나는 시간 보냈어요 😆
마지막으로 도착한 곳은 울산 마을 🩵
울산 마을에 갈거라고 하니
”우리 집도 울산인데 ??!“
”너도 ???!!!!!“
”나도 !!!!“ 하며 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똑같이 울산에 사는게 너무 신기하고 좋다고ㅋㅋㅋ 하더라구요🤣🤣
울산의 다양한 특징을 체험할 수 있는 울산마을에서는
배를 운전해보는 놀이, 자동차를 수리하는 놀이, 주유소 놀이, 낚시 놀이 등을 통해 울산의 모습을 즐겁게 체험했어요🩵
내일도 즐거운 놀이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