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연화3반(3세)

❤️연화3반❤️데이비드🔠&단오 부채를 꾸며요🪭&사고력쑥쑥 창의 수학

작성자26 연화3반 교사 이민지|작성시간26.06.18|조회수62 목록 댓글 0


✅ 내일은 단오 행사가 있습니다
복장: 초록티, 법복바지

도보로 등원하는 유아는 9시 40분까지 등원 부탁드립니당🤍




안녕하세요 연화3반입니다 😊

오늘 아침은 데이비드 선생님과 함께 했어요~
다양한 음식을 영어로 알아보고,
영어로 먹고싶은 메뉴를 주문해보았답니다 👍🏻




내일은 단오! 우리나라의 명절 중 하나인 단오엔 무엇을 하는지 알아보고, 단오 부채를 꾸며보았어요~




생각이 쑥쑥 창의 수학 시간엔 소마큐브를 활용해
크기가 달라도 같은 모양이 있다는 것을 알아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