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연화3반(3세)

❤️연화3반❤️ 사라티처🔠&주말지낸이야기✏️&종이접기

작성자26 연화3반 교사 이민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77 목록 댓글 0



✅ 이번 주 수요일은 텃밭활동(준비물: 장화),

목요일은 웰리키즈 견학(준비물: 미끄럼방지 양말, 활동복)이 예정되어있습니다 😊

도보 원아는 9시 40분까지 등원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연화3반입니다 😊
사라티처와 함께 아침을 맞이했어요~

h가 들어간 단어들을 알아보고,
내가 좋아하는 동물을 이야기해보았답니다 ^^




주말 동안 있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글과 그림으로 표현해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이번 주는 수영장에 다녀온 동이들이 많더라구요?! 😆




종이접기 시간엔 여름에 만날 수 있는 곤충인
매미를 접어보았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