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연화3반(3세)

❤️연화3반❤️ 인성교육-감정을 말로 표현해요&공놀이

작성자26 연화3반 교사 이민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59 목록 댓글 0



✅ 이번 주 수요일은 텃밭활동(준비물: 장화),
*우천 시 이번 주 내 시간될 때 텃밭활동 할 예정이에요^^


✅ 목요일은 웰리키즈 견학(준비물: 미끄럼방지 양말, 활동복)이 예정되어있습니다 😊

도보 원아는 9시 40분까지 등원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연화3반입니다 😊

오늘은 다양한 사물을 보며 내가 느끼는 감정을 말로 표현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우리가 느끼는 감정은 말로 표현하지 않으면 그 누구도 내 마음을 정확히 알 수 없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말로 내 감정을 전달해보았답니다 ^^






공놀이 시간엔 훌라후프 안에서 공을 튀겨 보는 신체활동을 했어요~
공의 움직임을 관찰하며 두 손으로 공을 조절해 보고,
정해진 공간 안에서 균형을 유지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