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문수반(4세)

♥️문수반♥️ 방과후 활동~

작성자26부담임교사어수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90 목록 댓글 1


😆 오후에는 발레 & 체육(종이접기) 수업을 함께했답니다 😆

문수반 동이들! 귀여운 물고기로 변신 😆
물고기처럼 헤엄쳐서 공을 골인해보는 놀이를 해보았어요 ㅎㅎ🤍



♥️ 리본접기 ♥️
체육친구들은 오늘 리본접기를 해보았어요!
리본이 완성되가는 색종이를 보며 뿌듯해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동이들이었어요 😆🤍

♥️ 주말 즐겁게 보내고 우리 문수반 동이들~
월요일에 만날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