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유아교육진흥원 견학이 있습니다
복장: 초록색 반팔 티셔츠와 법복바지, 운동화
준비물: 끈달린 물통
(도보 친구들은 9:40까지 등원해주세요)
✔️6월 12일 금요일은
1학기 부모참관수업이 있는 날입니다.
A팀 : 오전 10시 30분 ~ 11시 30분/ B팀 : 오후 1시 ~ 2시
시간 맞추어 참석 부탁드립니다
•••••••••••••••••••••••••••
오늘은 사라티쳐&영양사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양교육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여름에는 음식이 빨리 상할수 있어서 꼭 익혀 먹고
손을 깨끗하게 비누로 씻는게 중요하대요
손을 깨끗하게 씻고 완두콩 카나페를 만들어보았어요
완두콩 껍질을 까고 감자샐러드 속에 완두콩윽 쏙쏙!!
크래커 위에 올리면 완성🫛
내가 만든 카나페를 맛있게 먹어보았답니다
피아노 시간에는 새노래 놀람 교향곡을 배웠어요
계이름으로 노래를 불러보고 피아노도 연주해보았어요
이야기할머니께서는 ”황희 정승“이야기를 들려주셨답니다
과학놀이 시간에는 중력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중력은 끌어당기는 힘이에요
중력이 있어서 물건을 떨어뜨리면 아래로 떨어져요
자동차 타워를 만들며 중력을 느껴보았답니다
체육시간에 발레팀은 아이스크림을 접고 꾸며보았습니다
체육팀은 노래에 맞춰 움직이다가 림보 놀이를 해보았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