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1학기 부모참관수업이 있는 날입니다.
A팀 : 오전 10시 30분 ~ 11시 30분/ B팀 : 오후 1시 ~ 2시
시간 맞추어 참석 부탁드립니다
(복장: 법복바지, 초록티셔츠)
••••••••••••••••••••••••••••••••••••••••••
오전에는 내일 부모님을 초대하는
참관수업을 준비해보았답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방과후 수업을 했어요
문해력 수학 시간에는 넓이를 비교하는 놀이를 해보았어요
펜토미노로 만든 방들을 보며 어떤 방이 클까
이야기나눴답니다!
인성놀이 시간에는 나 전달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친구에게 내 마음을 표현할때는 내 감정을 먼저 이야기해요
그리고 바람을 이야기하면 친구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고 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대요
나는 새치기하면(문제상황) 속상해(나의 감정)
차례를 지켜주면 좋겠어(나의 바람)
나 전달법으로 이야하기로 약속했답니다
오늘의 놀이사진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