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지혜반(5세)

❤️지혜반❤️주말지낸이야기&버섯놀이터&인성놀이-나 전달법&바둑-단수

작성자26 지혜반교사 강지현|작성시간26.06.15|조회수74 목록 댓글 0

✔️오늘 계획되어 있던 도서관 견학은
도서관 사정으로 인해 일정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변경되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오늘 동이들 편으로 이번 주 수요일에 이루어지는
불소도포 동의서가 배부되었습니다.
내일까지 동의서를 꼭! 제출 부탁드립니다~

•••••••••••••••••••••••••••••••••••••••••••

동이들과 주말지낸이야기를 나눠보았어요
캠팽 다녀온 친구, 반딧불을 본 친구, 키즈카페에
다녀온 친구, 낚시를 다녀온 친구들이 있었답니다
글과 그림으로 자유롭게 표현해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바깥놀이를 다녀왔어요
버섯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았답니다


인성놀이 시간에는 나 전달법 게임을 해보았어요
계란을 떨어뜨리지 않고 숟가락으로 차례대로 옮기면
계란 속 카드를 꺼내볼 수 있어요
계란 속 카드에는 다양한 상황들이 있답니다
상황에 맞는 나 전달법을 이야기해보았어요


바둑시간에는 단수에 대해서 이야기했어요
단수인 경우에 살려주는게 좋은 상황이 있고
살려줬지만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대요
어디를 살리면 좋은지 알아보고 대국을 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