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지혜반(5세)

❤️지혜반❤️피아노-놀람교향곡&아야기할머니&봉선화를 심어요&체육-2인3각

작성자26 지혜반교사 강지현|작성시간26.06.16|조회수72 목록 댓글 1

✔️오늘 동이들 편으로 내일 이루어지는
불소도포 동의서가 배부되었습니다.
내일까지 동의서를 꼭! 제출 부탁드립니다~
••••••••••••••••••••••••••••••••••••••

오늘은 피아노 하는 날~
저번시간에 배운 놀람 교향곡과 뻐구기를 연주해보았어요


이야기할머니의 이야기도 들어보았답니다


오전에 꾸민 화분에 봉선화를 심었어요
잘 키워서 손톱에 물들여보기로 했답니더
싹이 나면 사진찍어서 선생님한테도 꼭 보여줄거래요🤣
잘 키워서 싹이 나면 카페에도 알려주세요🫶🏻


체육팀은 2인 3각 놀이를 해보았어요
친구와 함께 힘을 합쳐 미션을 해보았답니다


발레팀은 오징어를 접어보고 바닷속을 꾸며보았답니다
가위를 사용하는 종이접기도 척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6/지혜반/류지후맘/최수동 | 작성시간 26.06.22 일요일부터 잘자라고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