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지혜반(5세)

❤️지혜반❤️메타국어&아토피교육&문해력 수학-컬러큐브&가야금-모두 다 꽃이야

작성자26 지혜반교사 강지현|작성시간26.06.18|조회수93 목록 댓글 0

✔️내일은 단오놀이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도보친구들은 9시 40분까지 등원부탁드립니다
✅복장: 법복바지, 초록티셔츠

✔️다음 주 화요일(23일)에는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견학이 있습니다.
복장: 초록티, 법복바지, 운동화
준비물: 끈물통
••••••••••••••••••••••••••••••••••••••••••

‘어른이 된 또식이’ 동화 책 속 내용을 회상하며
나도 만약 어른이 된다면 어떤 직업을 갖고 싶은지
생각해보았어요~ 왜 되고 싶은지도 적어보았답니다
✅다음주 월요일 아침까지 미션이 있어요!
오늘 배부된 주렁주렁 책 속 p12-13 부모님의
직업을 인터뷰하는 내용이 있답니다
주말동안 동이들과 인터뷰 후 월요일 아침까지
사진을 찍어서 카페 댓글로 올려주세요😄
월요일에 동이들이 친구들에게 소개해볼 예정입니다


오늘은 남구보건소에서 진행된 아토피 교육이 있었답니다
아토피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간지러울때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이야기해보았답니다
재미있는 인형극도 들어보았답니다


문해력수학 시간에는 컬러큐브를 만나보았어요
컬러큐브를 통해 규칙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답니다
“노란색 빨간색이 반복됩니다”
“1층 2층이 반복됩니다”
규칙을 찾아보고 교구로 규칙을 만들어보았답니다


가야금 시간에는 ‘모두 다 꽃이야’ 동요를 배웠답니다
계이름으로 불러보고 가야금으로 연주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