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성 원효봉~~ 작성자흑진주(산대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운날 함께해주신분들 감사드리고 산울림님 소고기 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하산주도 감사드리고 지아니언니 김밥,오미자차,냉국수~~~산행내내 힘이되는 보약~~~ㅎ두분다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바다(총산대장&사무장) | 작성시간 26.06.19 속다하니..맛있는 산행 하셨네요~~ㅎㅎ수고하셨습니다 대장님~~^^ 작성자자두~** | 작성시간 26.06.19 땀흘리고 고기 파티하셨네요..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