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관계 》
가장 만나기 쉬운것도 사람이다 .
가장 얻기 쉬운것도 사람이다.
하지만 가장 잃기 쉬운 것도 사람이다.
물건을 잃어버리면 대체가 되지만
사람은 아무리 애를 써도 똑같은 사람으로 대체할수 없다 .
그래서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
그리고
한번 잃은사람은 다시 찾기 어렵다.
사람을 사람으로사람답게 대하는 진실한 인관관계 그것이 가장 아름다운 일이며
진정 소중한 것을 지킬 줄 아는 비결이다.
사람을 얻는일
그 일이 가장 중요하다.
사람을 잃는 일이 최악의 실수다.
잔인하게도 인간은
백번 잘해줘도 한번의 실수를 기억한다.
사람의 마음은 간사해서 수많은 좋았던 기억보다 단 한번의 서운함에 오해하고 실망하며 틀어지는 경우가 참 많다.
서운함보다 함께한 좋은 기억을 먼저 떠올릴 줄 아는 현명한 사람이 되세요.
먼저 고맙다고, 실수한것엔 먼저 미안하다고 말한다면 사람관계는 나빠지려고 해야 나빠질 수 없다.
사람 관계에서는 이기고 지는 것이 없다.
먼저 고맙다고
먼저 미안하다고 말하세요.
- 좋은글 중에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나푸르나(운영). 작성시간 26.06.13 늦은 오후 다녀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자두~** 작성시간 26.06.13 하루가 참 잘가네요..
한숨 돌릴 여유가 필요한 토토즐 되세요..
-
작성자삼식이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주말 즐겁게 보네세요 -
답댓글 작성자자두~** 작성시간 26.06.13 항상 찾아 주시고 감사드려요..
옆집 회장님☆☆☆☆☆
웃음이 머무는 토토즐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