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570년 6월 5일 19시 청보리팀 활동

작성자수여명|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2

♧ 청보리팀 활동보고 ♧

 금사모-금강경 천일기도 701일차 

         (제101차 정기법회 봉행)

♡일시:불기2570년 6월 5일 19시

♡장소:정토사 설법전

♡동참자 : 38명(밴드회원 : 190명)

♡청보리팀 포교사 10명

김현주(수여명),강학수 (석전)

김미선(보림화),김홍연(여련성)

박길순(진실행),김경숙(여시행)

이상목(법광),박정숙(연화행)

김순득(길상화),박은영(보명화)

♡집전자:4명 포교사

김순득(길상화),김홍연(여련성)

박은영(보명화),박정숙(연화행)

4분 포교사님께서 예불문,한문음3독,우리말1독,관음정근,발원문,사홍서원을 해주셨습니다.

♡공양물은 김연희님께서 보시해 주셨고  

보시공덕으로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 욕망집착 분별심도 모두모두 버려야지

     맑은경지 고요속에 내본성 찾아야지

     한생각 몰입하고 그마음 알아차려

     내마음 불성보니 내자신이 본래부처

     자비지혜 완전행복 온누리가 평화세상

 ♡ 금사모 천일기도 피어라~~~♡♡♡

     금강경 독송 하러 오세요

     신도님 누구나 함께 하시면 됩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정토사 설법전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인경/최재연/16기 | 작성시간 26.06.13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고경주/김미숙 (15기) | 작성시간 26.06.16 청보리팀장님 입성하셨네요.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