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570년 6월 19일 청보리팀 활동

작성자수여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 청보리팀 활동보고 ♤

금사모-금강경 천일기도 715일차

         (제103차 정기법회 봉행)

 

♡일시:불기2570년 6월 19일 19시

♡장소:정토사 설법전

♡동참자 : 26명(밴드회원 : 190명)

♡청보리팀 포교사 10명

김현주(수여명),강학수 (석전)

김미선(보림화),이영수(지문)

최나영(자비행),김홍연(여련성)

박길순(진실행),이상목(법광)

김순득(길상화),박은영(보명화)

 

♡집전자:4명 포교사

이상목(법광),최나영(자비행)

김홍연(여련성),이영수(지문)

4분 포교사님께서 예불문,한문음3독,우리말1독,관음정근,발원문,사홍서원을 해주셨습니다.

 

♡공양물은 유선옥(법왕자)님께서 보시해 주셨고  보시공덕으로 모든 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 잡념 번뇌 버리고서 가나오나 한결같이

    온 생각 집중하고 그 생각 알아차려

    내 마음 속 불성보니 내 자신이 본래 부처

     

   ♡ 금사모 천일기도 피어라~~~♡♡♡

     금강경 독송 하러 오세요

     신도님 누구나 함께 하시면 됩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정토사 설법전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