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댁이 수다처

콩국수

작성자로또야|작성시간26.06.05|조회수154 목록 댓글 10

집에서해보려는데요~콩국가루 추천좀해주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또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두유제조기어떤거사용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울산딸둘맘78 | 작성시간 26.06.08 로또야 전 소야트요
    점점 좋아지긴하지만 아직 세척이 번거로워요
    업그레이드 되면 또 살 의양이 있을정도로 3달째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남편하고 두유한 잔 꼭 마셔요~
    맛있어요
    제 팁은 서리태 넣고 캐슈넛과 죽염을 조금 넣어요
    그럼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서 시판 두유는 생각도 안나요^^
  • 답댓글 작성자로또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검색해보니 세척간단해서 좋은데용?ㅎ 추천감사해여~^^
  • 답댓글 작성자울산딸둘맘78 | 작성시간 26.06.08 로또야 밑바닥 모터쪽 구멍이 있는데 물이 들어가면 안되서 키친타올로 막고 하느라 좀 번거러워요~~ 그것말고는 만족입니다^^
  • 작성자원규맘(82윤지) | 작성시간 26.06.18 복만네콩가루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