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해보려는데요~콩국가루 추천좀해주세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또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두유제조기어떤거사용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울산딸둘맘78 작성시간 26.06.08 로또야 전 소야트요
점점 좋아지긴하지만 아직 세척이 번거로워요
업그레이드 되면 또 살 의양이 있을정도로 3달째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남편하고 두유한 잔 꼭 마셔요~
맛있어요
제 팁은 서리태 넣고 캐슈넛과 죽염을 조금 넣어요
그럼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서 시판 두유는 생각도 안나요^^ -
답댓글 작성자로또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검색해보니 세척간단해서 좋은데용?ㅎ 추천감사해여~^^
-
답댓글 작성자울산딸둘맘78 작성시간 26.06.08 로또야 밑바닥 모터쪽 구멍이 있는데 물이 들어가면 안되서 키친타올로 막고 하느라 좀 번거러워요~~ 그것말고는 만족입니다^^
-
작성자원규맘(82윤지) 작성시간 26.06.18 복만네콩가루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