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댁이 수다처

살 빼는게 왜 이리 힘들까요

작성자포근달팽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08 목록 댓글 8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고 있는 요즘인데,,

살찌니깐 여기저기 몸이 안좋은게 느껴져요.

다리도 저리고,쥐도 잘나고..

근데 좀처럼 빠지지가 않네요.

마운자로 같은거라도 해볼까도 싶을 정도예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근달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요즘 관심가지고 있어요 ㅎ ㅠ
  • 작성자떡볶이좋아 | 작성시간 26.06.09 ㅠㅠ식욕이 너무 많아요
  • 작성자서혀니 | 작성시간 26.06.10 세상에 맛잇는게 너무 많아요~~ 흑흑ㅠㅠ
  • 작성자천여솨 | 작성시간 26.06.14 저도 힘드네요
    나이드니 옆구리살찐다는말
    완젼 공감해요
  • 작성자원규맘(82윤지) | 작성시간 26.06.18 친구가 마운자로 하고 있는데 술도 밥도 더 잘먹는다고 보양주사 같다더라구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