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는게 왜 이리 힘들까요 작성자포근달팽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0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고 있는 요즘인데,,살찌니깐 여기저기 몸이 안좋은게 느껴져요.다리도 저리고,쥐도 잘나고..근데 좀처럼 빠지지가 않네요.마운자로 같은거라도 해볼까도 싶을 정도예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포근달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요즘 관심가지고 있어요 ㅎ ㅠ 작성자떡볶이좋아 | 작성시간 26.06.09 ㅠㅠ식욕이 너무 많아요 작성자서혀니 | 작성시간 26.06.10 세상에 맛잇는게 너무 많아요~~ 흑흑ㅠㅠ 작성자천여솨 | 작성시간 26.06.14 저도 힘드네요나이드니 옆구리살찐다는말완젼 공감해요 작성자원규맘(82윤지) | 작성시간 26.06.18 친구가 마운자로 하고 있는데 술도 밥도 더 잘먹는다고 보양주사 같다더라구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