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독감이나 폐렴 유행인가요?
지난주부터 기침이 심해서 약을 먹어도 안낫길래
병원서 엑스레이 찍고 수액 맞아요.
다행히 심하지 않아서 입원은 안해도 된대요ㅜ
주말에 넘 무심하게 지나간듯 해서
아이한테 미안하네요ㅜ
기관지가 약한 아이는 배도라지 쭉 먹여야겠죠?
다음검색
요즘 독감이나 폐렴 유행인가요?
지난주부터 기침이 심해서 약을 먹어도 안낫길래
병원서 엑스레이 찍고 수액 맞아요.
다행히 심하지 않아서 입원은 안해도 된대요ㅜ
주말에 넘 무심하게 지나간듯 해서
아이한테 미안하네요ㅜ
기관지가 약한 아이는 배도라지 쭉 먹여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