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댁이 수다처

초4 수액맞아요ㅜㅜ

작성자울산딸둘맘78|작성시간26.06.08|조회수336 목록 댓글 5

요즘 독감이나 폐렴 유행인가요?
지난주부터 기침이 심해서 약을 먹어도 안낫길래
병원서 엑스레이 찍고 수액 맞아요.
다행히 심하지 않아서 입원은 안해도 된대요ㅜ
주말에 넘 무심하게 지나간듯 해서
아이한테 미안하네요ㅜ
기관지가 약한 아이는 배도라지 쭉 먹여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레끼(78연주) | 작성시간 26.06.08 지금수두도 유행이라고 학교공문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울산딸둘맘7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조심해야겠네요ㅜㅜ
  • 작성자포근달팽이 | 작성시간 26.06.09 여름감기가 엄청 독하다고 해요 ㅠ
  • 답댓글 작성자울산딸둘맘7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르네요 기침이 오래가요ㅜ
  • 작성자서혀니 | 작성시간 26.06.10 배도라지 꾸준히 먹어야 확실히 효과가 오더라구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