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더워그런건지 홧병인지 열감인지 모르겠는데
너무 더워서 한동안 밤에도 새벽까지 뒤척뒤척..ㅠ 이불은 펄럭 펄럭~
짜증나게 덥고 목구멍으로 뜨거운 열기가 훅훅 치밀어
마치 예전 에어컨 없던 시절 펄펄 끓는 시골집에서 지낼때 생각나면서 너무 답답하고 힘들었어요
근데 진짜 호르몬 문제는 호르몬으로 다스리는게 맞는듯? 진짜 에스트로겐 보조 식품 먹고는
일주일 만에 50% 좋아지고 열흘만에 열감이 80~90% 나아졌어요
너어~무 신기해요 쥐방울만한 여성호르몬 찔끔 들어간
이게 뭐라고~ 이러게 확확 몸에 영향을 미치나 싶어요
갱년기 열감 겪으시는 분들 진짜에스트로겐 한번 드셔보세요
병원에물어보니 6개월 이내로 짧게 먹는건 괜찮다네요
약아니 고 영양제에요 ~~ 호르몬 관리되고 좋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포근달팽이 작성시간 26.06.09 반신욕 괜찮아요. 땀 쭉 빼고 샤워하고 나오면 좀 낫더라구요.열감이나 두통은 두안캡 같은 걸로 차갑게 하고 있어주면 좋구요.갱년기때 잠 못자고 그래도 꼭 아침에 햇빛을 쬐여주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카스타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이얘기는 들었어요
두안캡은 첨듣는데 햇빛은 중요하다 하더라구요ㅡ 댓글 감사해요 ^^ -
작성자루루루나 작성시간 26.06.20 아직 멀었지만 정보 얻어갑니다^^ 평소에도 더위 많이 타서 걱정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카스타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도 원래는 소음인 이었는데 나이드니 점점 몸에 열이 많아져서 힘드네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