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댁이 수다처

수육고기

작성자로또야|작성시간26.06.09|조회수136 목록 댓글 10

집에서 수육할때 고기 어떤거쓰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근달팽이 | 작성시간 26.06.09 앞다리살이 젤 낫더라구요 저도
  • 작성자로또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추천해주신 앞다리살 삶고있는데여~ 몇시간정도 삶아야할까요..;;
  • 작성자위풍당당 | 작성시간 26.06.09 저는 목살도 맛잇더라구요~
  • 작성자서혀니 | 작성시간 26.06.10 쿠팡 앞다리살도 은근 맛있더라구요~
  • 작성자로또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추천으로앞다리살 수육맛나게먹었어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