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더우니 시원한 국수가 땡기는 요즘이네요 ㅎㅎ
어제 저녁 김치말이국수 만들어 먹이니 애들 한그릇 뚝딱~ 시간이 좀 남아서 시부모님이 직접 키우신 오이로 피클도 담가보았어요~ 다들 남은 오후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넘 더우니 시원한 국수가 땡기는 요즘이네요 ㅎㅎ
어제 저녁 김치말이국수 만들어 먹이니 애들 한그릇 뚝딱~ 시간이 좀 남아서 시부모님이 직접 키우신 오이로 피클도 담가보았어요~ 다들 남은 오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