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댁이 수다처

김치말이국수~

작성자서혀니|작성시간26.06.11|조회수763 목록 댓글 5

넘 더우니 시원한 국수가 땡기는 요즘이네요 ㅎㅎ

어제 저녁 김치말이국수 만들어 먹이니 애들 한그릇 뚝딱~ 시간이 좀 남아서 시부모님이 직접 키우신 오이로 피클도 담가보았어요~ 다들 남은 오후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첼로선율 | 작성시간 26.06.11 👍👍👍👍👍
  • 작성자로또야 | 작성시간 26.06.11 넘 맛나보여요😄
  • 작성자애지중지(71은정) | 작성시간 26.06.11 맛있겠어요
  • 작성자카스타트 | 작성시간 26.06.15 오왕 ^^ 맛나보여요
  • 작성자원규맘(82윤지) | 작성시간 26.06.19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