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댁이 수다처

혹시 노안 좀 어트게 안될까요?

작성자알콩현|작성시간26.06.11|조회수898 목록 댓글 14

흰머리도 3주만 지나면 올라와서
참 싫은데 그래도 이거는
염색이라도 하지요..
눈이 안보여가 ㅠ
시력은 1.0 인데 핸드폰 글자가
잘 안보여요 ㅠ
더 안보일수가 있나 싶은데
이거 뭐 날이갈수록 더해지는거 같아요..
수술말고 뭐 좀 좋은방법 없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의햇살3 | 작성시간 26.06.11 노안약 나온대요.12만원정도 이고 10시간 지속^^
  • 답댓글 작성자알콩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비싸긴하네요..그래두 기대해봅니다~^^
  • 작성자예진아씨76 | 작성시간 26.06.11 빌베리 도움돼요
  • 작성자천여솨 | 작성시간 26.06.14 저도 모니터볼때 마다 ㅜㅜ
    루테아먹어야겠네요
  • 작성자안순하리순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루테인 먹고 있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