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머리도 3주만 지나면 올라와서
참 싫은데 그래도 이거는
염색이라도 하지요..
눈이 안보여가 ㅠ
시력은 1.0 인데 핸드폰 글자가
잘 안보여요 ㅠ
더 안보일수가 있나 싶은데
이거 뭐 날이갈수록 더해지는거 같아요..
수술말고 뭐 좀 좋은방법 없을까요?
다음검색
흰머리도 3주만 지나면 올라와서
참 싫은데 그래도 이거는
염색이라도 하지요..
눈이 안보여가 ㅠ
시력은 1.0 인데 핸드폰 글자가
잘 안보여요 ㅠ
더 안보일수가 있나 싶은데
이거 뭐 날이갈수록 더해지는거 같아요..
수술말고 뭐 좀 좋은방법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