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중,고등학생과 함께 서울을 다녀오려고 하는데 가성비 괜찮은 숙박시설 부탁드릴께요^^
3인 숙박예정이고 종로쪽으로 추천부탁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쥬(83상희) 작성시간 26.06.14 호텔 성인 3명이면, 방자체가 잘없더라구요.ㅜ
그래서 저두 지금 에어비앤비보는중..
종로라면 나인트리, 이비스도 괜찮은데..
에어비앤비가 훨씬 넓고 쾌적한거같아요 -
작성자평온을찾자82 작성시간 26.06.14 영등포토요코인 조식줬어요. 4인가족 방2개잡았구요.지하철역근처고 다니기편했어요.가격싸구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