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댁이 수다처

서울 가성비 숙박??

작성자하늬바람|작성시간26.06.14|조회수392 목록 댓글 6

2박3일 중,고등학생과 함께 서울을 다녀오려고 하는데 가성비 괜찮은 숙박시설 부탁드릴께요^^

3인 숙박예정이고 종로쪽으로 추천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쥬(83상희) | 작성시간 26.06.14 호텔 성인 3명이면, 방자체가 잘없더라구요.ㅜ
    그래서 저두 지금 에어비앤비보는중..

    종로라면 나인트리, 이비스도 괜찮은데..
    에어비앤비가 훨씬 넓고 쾌적한거같아요
  • 작성자평온을찾자82 | 작성시간 26.06.14 영등포토요코인 조식줬어요. 4인가족 방2개잡았구요.지하철역근처고 다니기편했어요.가격싸구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