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외과 진료 보는게 좋을까요?
작년 건강검진때 유방초음파 봤었는데 별 소견은 없었어요
근데 자꾸 쿡쿡 쑤시는 불쾌한 느낌이 들고 찌릿찌릿 아프네요ㅠㅠ
유방암 자체는 통증이 없다던데 같은 증상 겪으신분계세요?
다음검색
유방외과 진료 보는게 좋을까요?
작년 건강검진때 유방초음파 봤었는데 별 소견은 없었어요
근데 자꾸 쿡쿡 쑤시는 불쾌한 느낌이 들고 찌릿찌릿 아프네요ㅠㅠ
유방암 자체는 통증이 없다던데 같은 증상 겪으신분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