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댁이 수다처

가슴이 찌릿찌릿한데

작성자안순하리순|작성시간26.06.16|조회수232 목록 댓글 3

유방외과 진료 보는게 좋을까요?
작년 건강검진때 유방초음파 봤었는데 별 소견은 없었어요

근데 자꾸 쿡쿡 쑤시는 불쾌한 느낌이 들고 찌릿찌릿 아프네요ㅠㅠ

유방암 자체는 통증이 없다던데 같은 증상 겪으신분계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시미 | 작성시간 26.06.16 불안하시면 병원방문해서 맘편해지는게 좋을거같아요
    유방암은 통증없이 오는경우를 많이봤어요
    그래도 불안감 떨쳐냅시다
  • 작성자조야아(77영조) | 작성시간 26.06.17 혹 갱년기 올 나이대이신가요?
    저도 그래서 대학병원샘께 여쭸다니 갱년기 증상 이라고 하시더리구요 ㅠ
  • 작성자원규맘(82윤지)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가슴찌릿함이 한번씩 있어 검사 했더니 괜찮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