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보습력은 영..~~~~~ㅋ
핸드크림 바르고 외출했는데 하루종일 향수같은 향이 날 따라다녀서
뭐지~~ 했는데 아.. .핸드크림이구나 했네요
향이 엄청 오래가요~~ 좋네요
근데 보습이 약해서 뭘 더 덧발라야 할듯요
다음검색
근데 보습력은 영..~~~~~ㅋ
핸드크림 바르고 외출했는데 하루종일 향수같은 향이 날 따라다녀서
뭐지~~ 했는데 아.. .핸드크림이구나 했네요
향이 엄청 오래가요~~ 좋네요
근데 보습이 약해서 뭘 더 덧발라야 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