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댁이 수다처

조말론 핸드크림 향 오래가네요

작성자카스타트|작성시간26.06.17|조회수261 목록 댓글 3

근데 보습력은 영..~~~~~ㅋ

핸드크림 바르고 외출했는데 하루종일 향수같은 향이 날 따라다녀서

뭐지~~ 했는데 아.. .핸드크림이구나 했네요 

향이 엄청 오래가요~~ 좋네요

근데 보습이 약해서 뭘 더 덧발라야 할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타리 | 작성시간 26.06.17 저는 보습이나 향이 오래가지않아서 영....
  • 답댓글 작성자카스타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엇?정말요? 전 4-5시간 가는거같아요
  • 작성자원규맘(82윤지) | 작성시간 26.06.21 조말론 향수 좋아 하는데 핸드크림도 써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