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미80 작성시간 26.06.17 좋은동네 사시네요~저두 퇴근후 구영리서 만보걷는데 산책로 잘되어있어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민현진맘 8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예전에 여기 기찻길 이였어요
작년부터 이길이 생겼어요
이화까지 갈수있어요 -
작성자원규맘(82윤지) 작성시간 26.06.21 저녁 걷기 다시 시작해야 되는데 쉽지않네요😓
-
작성자체리아이 작성시간 26.06.21 만보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