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댁이 수다처

만보

작성자지민현진맘 81|작성시간26.06.17|조회수50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미80 | 작성시간 26.06.17 좋은동네 사시네요~저두 퇴근후 구영리서 만보걷는데 산책로 잘되어있어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민현진맘 8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예전에 여기 기찻길 이였어요
    작년부터 이길이 생겼어요
    이화까지 갈수있어요
  • 작성자원규맘(82윤지) | 작성시간 26.06.21 저녁 걷기 다시 시작해야 되는데 쉽지않네요😓
  • 작성자체리아이 | 작성시간 26.06.21 만보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민현진맘 8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만보 아니네요
    중딩이랑 같이걸었어요
    허리가 아파서 천천히 걸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