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런 비쥬얼의 무화과 깜빠뉴 파는데 아시는 분 있나요? 작성자공주(77맹꽁)|작성시간26.06.23|조회수3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 어디서 사놓고 냉동보관했는데 에프에 돌려먹으니 넘 맛있네요비슷한데라도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짱구80 | 작성시간 1시간 39분 전 new 태화동 빵드깜빠뉴..사진보다 무화과 엄청 많이들어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