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새댁이 수다처

혹시 이런 비쥬얼의 무화과 깜빠뉴 파는데 아시는 분 있나요?

작성자공주(77맹꽁)|작성시간26.06.23|조회수392 목록 댓글 3

예전에 어디서 사놓고 냉동보관했는데 에프에 돌려먹으니 넘 맛있네요

비슷한데라도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짱구80 | 작성시간 1시간 39분 전 new 태화동 빵드깜빠뉴..사진보다 무화과 엄청 많이들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