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2 용돈 작성자루루루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8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학교마치고 바로 학원 ,태권도가서 군것질할 시간없긴한데용돈을 줘야될까요? 주면 얼마정도가 좋을까요?지금은 용돈개념없고 상황보고 금액 넣어주고만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