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 어디까지 허용하시나요 작성자고딩맘84|작성시간26.06.03|조회수2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들 용돈 주시고 나머지 추가비용은 안주시나요? 요즘 저녁도 밖에서 해결하고 오는경우가 많아서 용돈이어디까지 범위인지, 어느정도로 줘야할지 고민되네요. 저녁한끼가 거의 만원정도 선이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재뚱이 | 작성시간 26.06.03 용돈 외에 밖에서 저녁 해결비용은 따로 입금해주거나 카드줘요 작성자공원 | 작성시간 26.06.03 저녁 학교후간식 같이 식비는 추가로 줘요. 싼거 5천원 비싼거 만원 본인이 잘 조절해서 달라해요. 작성자효짱 | 작성시간 26.06.03 저두 카드 따로 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