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중고등맘

팔에 모공각화증 있는분 계시나요?

작성자알콩현|작성시간26.06.03|조회수193 목록 댓글 6

딸이 팔에 모공각화증이 심해요..
유전인지 신랑이 있거든요..
보습크림 아무리발라도 안돼고
오일같은거 바르니까
번들하다나 어쨌다나
클수록 자기주장이 강해지는데요..
혹시 도움되는 연고나 크림같은거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꿈이루어지다 | 작성시간 26.06.03 ㅇㄱ님 저두 비댓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저희아이도 심하거든요
  • 작성자울산딸둘맘78 | 작성시간 26.06.08 저희 아이도 너무 심해요 게다가 팔에 털을 밀어서 까칠하기까지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