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 어느 정도 주시나요~?
계속 용돈 올려달라고 노래를 부르네요~
한 달에 7만원이긴 하지만 주로 제 주머니에서 많이 나가고
할머니만나면 용돈받고 그래서 부족해 보이지는 않는데
다른 친구들은 20만원씩 받는다네요(그짓말ㅜㅜ).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주말에 한 번정도 친구만나러 나갑니다~~
다음검색
용돈 어느 정도 주시나요~?
계속 용돈 올려달라고 노래를 부르네요~
한 달에 7만원이긴 하지만 주로 제 주머니에서 많이 나가고
할머니만나면 용돈받고 그래서 부족해 보이지는 않는데
다른 친구들은 20만원씩 받는다네요(그짓말ㅜㅜ).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주말에 한 번정도 친구만나러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