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중고등맘

중1. 딸인데요^^

작성자울산딸둘맘78|작성시간26.06.05|조회수96 목록 댓글 2

용돈 어느 정도 주시나요~?
계속 용돈 올려달라고 노래를 부르네요~
한 달에 7만원이긴 하지만 주로 제 주머니에서 많이 나가고
할머니만나면 용돈받고 그래서 부족해 보이지는 않는데
다른 친구들은 20만원씩 받는다네요(그짓말ㅜㅜ).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주말에 한 번정도 친구만나러 나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시내일 | 작성시간 26.06.05 전 5만원 주고있어요~
    쓰다가 부족하면 이야기하는데 납득되면 1~2만원 더 주기도해요^^
  • 답댓글 작성자울산딸둘맘7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비슷하네요~~ 대체 20만원씩 받는 친구들 어딨는걸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