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 의 *]이사예정인데 티비인터넷집전화 문의 작성자앤셜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울산에서 양산으로 이사 예정이고 기존 jcn 사용중이라 새로 티비인터넷집전화 가입을 해야하는데 통신사마다 금액이 어찌되나요? 참고로 부부알뜰폰 사용중이라 결합은 힘들거같고 아이들은 sk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