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 *]정리끝~~~ 작성자백조와호수74|작성시간26.06.16|조회수4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대면으로 신청하고 처리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수거 일정을 깜박했는데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전화 상담도 매우 친절해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