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헌옷차차

[* 후기 *]정리끝~~~

작성자백조와호수74|작성시간26.06.16|조회수43 목록 댓글 0

비대면으로 신청하고 처리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수거 일정을 깜박했는데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전화 상담도 매우 친절해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