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헌옷차차

[* 후기 *]헌옷 수거 완료입니다.

작성자아랑맘(86윤정)|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0

비대면으로 신청했는데 오셔서 가져가시곤
문자까지 주시고. 정말 일처리 너무 깔끔해요~^^
덕분에 옷장정리 잘했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