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 *]헌옷 수거 완료입니다. 작성자아랑맘(86윤정)|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대면으로 신청했는데 오셔서 가져가시곤문자까지 주시고. 정말 일처리 너무 깔끔해요~^^덕분에 옷장정리 잘했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