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중구맘

씽크대 관련 조언부탁드려요

작성자세영사랑(82정민)|작성시간26.06.11|조회수4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7월 씽크볼을 교체 하였습니다

12월 부터 누수가 생겼고  씽크대 바닥이 물이새 역류로 인해 주방 나무 바닥이 엉망이 되었습니다.

원인을 업체에서 얘기하는데로 찾아 얘기했더니

오래되어 씽크대 막힘이 원인이라고 씽크대 업체는 누수와 상관없다며 제가 알아서 배관 청소를 하라고 합니다.

씽크대 관련 사장님 계시면 제대로 설치가 된건지 조언좀 부탁드려요

물이 잘 내려가지 않아 냄새가 나고 안이 변색되었어요

 

첫번째 사진은 예전 바꾸기전 사진

두번째 사진은 배수구 바뀌고 사진

세번째 사진 물내려가기 힘든 구조 및 안 변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