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남구맘

스벅환불

작성자고딩맘84|작성시간26.06.03|조회수203 목록 댓글 1

스벅환불 다들 받으시나요? 이렇게 일이 커질 줄 몰랐네요.. 저두 쿠폰 몇개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 고밍인데 환불이 더 번거로울거 같기도 하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녕 나야 | 작성시간 26.06.03 환불받았어요.
    주차편리성.DT편리성.선물받은상품권사용으로 이용했는데
    제기준 단가가높아서 돈아깝다싶었던지라 그냥 이번기회에 환불받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