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북구맘

울산 외곽에 분양한다기에

작성자체리아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17 목록 댓글 0

전세라 전화해봤더니 큰평은 3억 중반정도 하네요.. 그돈이면 울산시내 살듯요... 새아파트라 한번 해봤거든요.. 마음 바로 접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