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외곽에 분양한다기에 작성자체리아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세라 전화해봤더니 큰평은 3억 중반정도 하네요.. 그돈이면 울산시내 살듯요... 새아파트라 한번 해봤거든요.. 마음 바로 접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