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기타동호회] 6월11일 목요일 연습할께 너무 많은 왕초보반 ㅋㅋㅋㅋ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작성시간26.06.12|조회수141 목록 댓글 1

두시간동안 열기타!!!!

버스킹곡 연습과~♡

플래시몹 연습까지~♡

일일 체험삵의현장~♡

완벽한 스트록을 위한 연습연습!!

돼지슨생도 오래간만에 열기타

돼지선생 설명은 너무너무 힘들어요

폼좀나기 시작하는 막둥이~♡

플래시몹을 위해
새로장만한 스트랩~♡
진짜 이쁨

조으다~♡

맨날 놀생각만 하는 왕초보반이...

달라졌어요....

잘한다....요..

손목 밴드 투혼까지!!!
ㅋㅋㅋㅋ

두시간 꽉꽉 채운 왕초보반이었습니다.

플래시몹 필수 아이템
ㅋㅋㅋㅋㅋㅋ
우리 긔요미 막둥이
벌써부터 컨닝페이퍼를...!!!!
형 누나들거도 만들어주세요!!!

다음주부터는 실전 연습 들어갈께요^^
뒷풀이 쿨하게 쏴주신 수채화형....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번쥴(은정) | 작성시간 26.06.13 곧....목요반님들...
    뵙겠군요..^^
    기대해 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