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친구들의
시간이 왔습니다.
연습실문은 6시에
활짝 열어두겠습니다.
오늘부터는 버스킹곡은
무대에서 연습해보고
플래시몹은 스트랩메고
일어서서 연습해볼께요^^
앉아서 치는거랑
일어서서 치는거랑
많이 틀릴꺼예욤
즐겁게(?)놀아봐유~♡
다음검색
왕초보친구들의
시간이 왔습니다.
연습실문은 6시에
활짝 열어두겠습니다.
오늘부터는 버스킹곡은
무대에서 연습해보고
플래시몹은 스트랩메고
일어서서 연습해볼께요^^
앉아서 치는거랑
일어서서 치는거랑
많이 틀릴꺼예욤
즐겁게(?)놀아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