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8일 왕초보강습반 수업공지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작성시간26.06.18|조회수47 목록 댓글 0

왕초보친구들의
시간이 왔습니다.

연습실문은 6시에
활짝 열어두겠습니다.

오늘부터는 버스킹곡은
무대에서 연습해보고

플래시몹은 스트랩메고
일어서서 연습해볼께요^^

앉아서 치는거랑
일어서서 치는거랑
많이 틀릴꺼예욤

즐겁게(?)놀아봐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