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기타동호회] 왕초보반은 리허설중 ㅋㅋㅋ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5 목록 댓글 3

즐거운 마음으로 왔습니다
리허설 전 몸좀 푸시고~♡

손꾸락 근육 쫄깃하게
긴장감 한스푼 넣어주시고~♡

리허설 시작 해보쟈규!!!
멍충이들아!!!

이렇게!!!!이렇게!!!
후드려 패듯이 치시라구요!!
이게 안돼!!!???

왕초보멍충이들!!!!
박수~!! 박수쳐!!!올치~올치~!!

기타따위 치지않아요!!
너님들은 손만칩니다!!

맘에안들어???
막둥이 너 나가아~

힝~

검은 돼지가 미워..
리허설은 파업입니다...
.
.
.
.
.
.
.
.
.
.
.
.
.
.
이번후기도...망했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데이 | 작성시간 26.06.19 쭈쌤 원산지가 제주 였다니!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족발 한입 드릴까요??
  • 작성자예단이(이점희) | 작성시간 26.06.21 망한 후기 놀랍고 재미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