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기타동호회] 기타치고 노는 월요반은 머하고 놀았을까요??

작성자우루쭈쭈(차대휘)|작성시간26.06.23|조회수110 목록 댓글 4

혀...형아....

이..이거...머거....ㅇ

뇸뇸~♡

한때누나가 맛난빵
사오셔서 냠냠하고 ㅋㅋ

월요반 기타치고 놀준비 완료

월요반 T.S.P 입성하셨구요~♡

라라라 함께 치며 놀아볼께요~♡

사랑노래~~~!!! 함께 불러요!!!

두리서!!! 라라라!!!

두분덕분에 공짜로
한곡 배워가구용~♡

다함께 즐거운 합주도 해보아요~♡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월요일 이었어욥!!

흠.... 5만원 찬조해주신
다모누나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번쥴(은정)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
    많이 웃고 왔어요..^^
    한때언니 꼬랑지잡고~
    가끔씩...놀러갈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울냥 | 작성시간 26.06.23 라라라~~~🎶
  • 답댓글 작성자번쥴(은정) | 작성시간 26.06.23 ㅎㅎㅎㅎ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울냥 | 작성시간 26.06.23 번쥴(은정) 걈샤합니당~♡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