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홀대여]6월9일(화)14시~16시 대여신청합니다

작성자한때(정은경)|작성시간26.06.08|조회수9 목록 댓글 0

연습실사용신청서 양식

----------------------------------------------------------------

* 제목 : 중앙홀(4분방)대여 신청합니다

- 닉네임(이름) :한때

- 사용일시 :

6월9일(화)14시~16시

- 사용장비 :기타. 드럼

- 사용인원 :3명

- 사용내용 :공연 연습

 

---------------------------------------------------------------

통친가족외 연습실 개인사용은 불가합니다.

통친장비 사용후 고장시 본인책임이니 안전하게 사용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