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홀대여 6/13(토) 14시~ 16시 중앙홀 대여신청합니다

작성자파랑새(지비)|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0

 

----------------------------------------------------------------

* 제목 : 중앙홀(4분방)대여 신청합니다

- 닉네임(이름) : 파랑새

- 사용일시 : 6월 13일 (토) 14시~16시

- 사용장비 :

- 사용인원 : 파랑새 외 다수

- 사용내용 : 공연연습

 

---------------------------------------------------------------

통친가족외 연습실 개인사용은 불가합니다.

통친장비 사용후 고장시 본인책임이니 안전하게 사용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