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4(일), 14~16시 중앙홀 대여 신청합니다

작성자철이(조현철)|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연습실사용신청서 양식
----------------------------------------------------------------
* 제목 : 중앙홀(4분방)대여 신청합니다
- 닉네임(이름) : 철이
- 사용일시 : 6/14(일),14~16시
- 사용장비 : 기타,앰프,마이크
- 사용인원 : 철이 외 다수
- 사용내용 : 연습
 
---------------------------------------------------------------
통친가족외 연습실 개인사용은 불가합니다.
통친장비 사용후 고장시 본인책임이니 안전하게 사용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